행복마당
홈 > 커뮤니티 > 쉼터 이모저모
쉼터 이모저모

(사)파킨슨 행복쉼터 노래교실 축제 마당(2)

일신박종섭 0 3,494 2019.07.09 04:59
(사)파킨슨 행복쉼터 노래교실 축제 마당(2)

2019년 7월 4일 행복쉼터 노래교실 강사이신 김유성 교수님의 고흥행사 참여로 노래교실이 하지못하게 되었습니다.

큰 형님이신 든솔 고재오님의 제안으로 오늘은 가족도 잊고 우리 파킨슨병 환우들만의 흥겨운 노래마당을 마련했습니다.

든솔님이 색소폰 연주자님과 가수분을 모시고 오시여 색소폰 연주에 맞추어 흥겨운 노래가락과 춤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냅습니다.

든솔 고재오님이 성금을 내시고 강혜옥님이 점심, 수박을 장만해 오셨습니다. 몸도 불편하신 백희자님이 돼지 머리고기를 가지고 오셨습니다.

오이 냉국,오이김치를 김숙희님이 가져 오셨습니다. 김영숙님이 취장아찌를 가져오셨습니다.

이향옥님 김미애 팀장님은 가져온 음식들을 정성스럽게 이층 헬스장으로 옮겨와 몸이 불편한 파킨슨병 환우들을 배려해 주셨습니다.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날 (사)파킨슨 행복쉼터에서 노래교실 축제 마당을 즐기신 환우분들의 모습을 사진과 동영상으로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일신 박종섭입니다.


youtu.be동영상 보기
(구독과 좋아요 꾸욱 눌러 주세요.)

https://youtu.be/2rIUYSR3mHA


https://youtu.be/XM2gLTCRhGA

♥ 동영상을 찍었으나 여러가지 이유로 편집 하지 못하고 있었으나 지인이신 어떤분의 무언의 알력으로 하얀밤을 세우고 편집 하였습니다. 그날 노래마당이 흥거운 노래가락과 춤으로 즐겁게 진행 되었다는 소식을 들으신 지인님 무언의 알력으로 동영상을 편집했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서 흥거운 노래는 따라 부르시면 파킨슨병 완화에 도움이 될겁니다.

그날 든솔 고재오님이 한달에 한번 정도는 이런 행사를 하면 좋겠다고 노래교실 단톡방으로 제안 했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어떤신지 노래교실 단톡방으로 의견 주세요.

Comments